요기요, 1인분 주문 강화..미스터피자 싱글메뉴 8천원대 주문
요기요, 1인분 주문 강화..미스터피자 싱글메뉴 8천원대 주문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3.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기요와 미스터피자 협업...싱글메뉴 단독 론칭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제품 토핑 그대로 담은 피자 샌드와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 음료 등모두 포함한 세트 5종 ...8900원에서 9900원 사이
요기요에서 미스터피자 싱글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사진: 요기요 제공)
요기요에서 미스터피자 싱글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사진: 요기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요기요가 1인분 주문을 강화한다. 이젠 요기요를 통해 미스터피자 1인분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미스터피자가 혼밥족들을 겨냥해 론칭한 미스터피자 싱글 메뉴를 단독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요기요의 혼밥족 고객들을 위해 최소주문금액 부담을 낮춰 다양한 1인분 메뉴의 주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뤄진 것이라고 요기요는 설명했다.

이에 따라 요기요 이용자는 싱글메뉴를 최소주문금액 8000원대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피자를 주문할 수 있게됐다. 일반메뉴 최소 주문금액은 14000원대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한 미스터피자의 싱글 메뉴는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제품 토핑을 그대로 담은 피자 샌드와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을 모두 포함한 세트 구성 메뉴가 총 5종으로, 가격은 8900원에서 9900원으로 1만원이 넘지 않는 수준으로 책정됐다.

미스터피자 싱글 메뉴는 요기요 앱에 입점된 미스터피자 총 58개 지점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순차적으로 싱글 메뉴 이용 매장은 확대될 예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미스터피자와의 협업을 통해 요기요에서는 혼자서 맛보기 어려웠던 피자 메뉴의 1인분 주문도 가능해지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요기요에서 더 즐겁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요기요와의 이번 기회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제품을 간편한 형태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을 1인분 배달 주문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의 1만원 이하 주문 수수료를 폐지하면서 1인분 메뉴 확대를 통해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성장을 돕고, 고객들에게는 좀 더 다양하고 맛있는 주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