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 선보여. 추후 비하인드 영상 등 공개 예정.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포스트카드 증정

아임미미(I’M MEME)가 박지훈, 배진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를 선보였다.
아임미미(I’M MEME)가 박지훈, 배진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를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박지훈, 배진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를 선보였다.

브랜드 측은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성팬들에게 사랑받아온 두 모델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만큼 두 모델의 조화가 돋보이며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는 지갑에 들어갈 정도로 얇고 작은 카드 사이즈의 아이섀도우&블러셔 10구 멀티 팔레트이다. 럭키, 레드, 러브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아임미미는 첫 광고 공개 이후 공식 SNS 통해 총 3가지 타입의 광고와, 촬영장의 분위기를 생생히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임미미 담당자는 ‘어떤 광고에서도 본 적 없는 박지훈과 배진영의 매력을 담아 풍부한 비주얼 컨텐츠를 준비했다. 팬들과 아임미미 고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훈, 배진영과 함께하는 아임미미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시코르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히든 카드 팔레트’ 구매 시 박지훈, 배진영 포스트카드3종과,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친필싸인이 담긴 히든 카드 팔레트를 증정한다.

명동 롯데백화점 누셀렉트샵을 비롯해 시내 면세점 롯데(명동)/신세계(명동)/신라(서울) 아임미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스트카드 3종과, 추첨을 통한 친필싸인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