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안에 LG G8 액정파손시 1회 무상교체...카카오프렌즈 케이스 등 케이스 1종

LG전자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LG G8 ThinQ (씽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LG G8 ThinQ (씽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진: LG전자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이달 15일부터 LG G8 ThinQ (씽큐/ 이하 LG G8 )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정식 출시일은 같은달 22일이다.

12LG전자에 따르면, LG G8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구매후 1년안에 LG G8 액정파손시 1회 무상교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케이스를 포함 다양한 케이스 가운데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LG G8 출고가는 전작인 LG G7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됐음에도 불구하고 897600원으로 책정됐다. 최근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이 지속높아지는 추세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만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이같은 가격을 책정했다는 것이 LG전자측의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절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