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유자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생기 더하고 촉촉함 유지, 립앤아이 리무버 300ml 대용량 출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정력을 높이고 용량 구성도 변화했다. 유자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디자인도 산뜻하게 바뀌었다.

2016년 출시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발효 유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과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오일’은 리뉴얼을 통해 ‘코코넛오일’ 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성분을 추가,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기존제품 대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등 식물유래오일을 86%이상 함유하고 있어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입술, 눈가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닦아내는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3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100ml 제품으로 2018년 H&B스토어 랄라블라 클렌징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이번 대용량 제품 용기에는 한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푸쉬펌프를 적용하여 편리성도 높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