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코리아, 서지혜의 지성 겸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시세이도의 뷰티철학과 브랜드 이미지 부합

배우 서지혜가 한국 시세이도 모델로 발탁됐다.(사진: 시세이도코리아 제공)
배우 서지혜가 한국 시세이도 모델로 발탁됐다.(사진: 시세이도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우 서지혜가 한국 시세이도 모델로 발탁됐다.

시세이도 코리아는 열정적이고 끊임없이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해 온 배우 서지혜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내세워 힘있고 다채로운 브랜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시세이도 모델이 된 배우 서지혜는 시세이도와의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시세이도와의 첫 촬영장에서 서지혜는 각양 각색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함과 동시에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모든 스텝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서지혜가 모델로 처음 소개하는 제품은 얼티뮨이다. 이제품은 시세이도에서 25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세럼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시티 라이프 속 외부 유해 환경을 차단하고 더욱 치밀하게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표현하고 피부 결 케어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레드 디펜스 광채 세럼으로 불린다.

시세이도 코리아 관계자는 서지혜의 지성을 겸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시세이도의 뷰티철학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그녀와의 아름다운 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효능이 검증된 시세이도 제품력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