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천원이상 구매하면 최대 7천원 할인 등 .... 화이트데이 앞서 뷰티상품 할인 판매... 추가할인 혜택도 다양

(사진:G마켓)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8일 하루 동안 전체 ‘뷰티’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슈퍼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향수 등 인기 선물 품목도 특가 판매한다. 

8일 G마켓에 따르면, 매주 금요일 마다 G마켓이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이번주 혜택은 뷰티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이다.

해당 쿠폰은 화장품, 향수, 바디, 헤어 등 뷰티상품 관련 카테고리에 모두 적용 할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된다.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를 이용해 뷰티상품을 결제하면 10%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 등 6대 백화점의 뷰티 상품에 적용가능한 ‘10% 중복 할인'혜택도 있다. 

아울러 뷰티 상품 중 특가 상품를 마련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가상품도 뷰티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 카드할인 등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존바바토스 향수 75ml’(2500개 한정) 를 뷰티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과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 등을 모두 더해  최종가 1만8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강도경 매니저는 “환절기 때문에 뷰티 상품을 찾는 수요가 많은 시즌이며,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클렌징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이번 주 혜택 카테고리를 ‘뷰티’로 선정하게 됐다”며 “기초부터 색조, 클렌징 등 다양한 화장품은 물론이고,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