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이벤트 진행...▲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형 3개 ▲애플 에어팟 30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개
원더쇼핑앱 설치 후 모바일네이버에서 ‘원더쇼핑 찬스딜’ 검색 후 응모권 다운로드 등

위메프 원더쇼핑이 13일 찬스딜을 통해 애플 에어팟 30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사진: 위메프 제공)
위메프 원더쇼핑이 13일 찬스딜을 통해 애플 에어팟 30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사진: 위메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의 원더쇼핑이 이번에 아예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 등을 증정한다. 앞서 원더쇼핑은 선착순 반값특가로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 등을 판매해 재미를 톡톡히 봤다. 이번엔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3일 진행된다.

8일 위메프 원더쇼핑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원더쇼핑 찬스딜에서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수량은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3애플 에어팟 30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개 등이다.

참여방법은 찬스딜은 원더쇼핑앱을 통해서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원더쇼핑앱을 다운설치해야 한다. 앱을 설치했다면 모바일 네이버에서 원더쇼핑 찬스딜을 검색한 후 찬스딜 메뉴에서 천화번호 입력 후 응모권 받기를 누르면 된다. 이후 원더쇼핑 찬스딜 진행 시간인 13일 오전 10시에 원더쇼핑 앱을 통해 찬스딜 이벤트 페이지에 입장, 응모권 받은 전화번호 입력 후 원하는 찬스딜에 응모하면 된다. 당점자 발표는 당일 정오부터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발표일 당일 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무효처리 된다. 당첨자 중 응모권 발급 응모 당첨 결과 확인 3가지 단계를 모두 완료한 고객 대상에게만 상품이 지급된다.

위메프 원더쇼핑 관계자는 원더쇼핑 반값특가에 보내주신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찬스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원더쇼핑은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