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라인 실시간 채용설명회 'T-Career Live' 개최... 오는 9일 유튜브서
SKT, 온라인 실시간 채용설명회 'T-Career Live' 개최... 오는 9일 유튜브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9.03.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준생이 직접 출연해 SK텔레콤에 대한 궁금증 해소부터 취업 고민상담까지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오는 9일 유튜브를 통해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설명회를 연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스튜디오에 취업준비생을 직접 초대해 실시간으로 취준생들의 고민 상담 등을 해결해 주는 시간도 갖는다. 

8일 SK텔레콤은 오는 9일 오후 2시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약 1만 5000명 시청 수를 기록하는 등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T 커리어 라이브'는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 취준생 고민 상담소 등의 순서로 생중계된다. 직무 소개는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B2B 사업개발 ▲유·무선 통신 Infra ▲Core/플랫폼 Infra 직무를 설명하고 2부에서는 ▲IoT/Data 사업 ▲AI사업/서비스 기획 ▲Mobility 서비스 기획 직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해당 채널에는 취업준비생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도울 사전 제작 영상 8편이 올라와 있다. 인포그래픽을 이용해 쉽게 설명한 채용 전형, 각 사업부 현직자들이 설명하는 회사생활·직무역량 및 지난해 입사한 주니어 매니저들이 말하는 SK텔레콤의 기업문화 등이 있다.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이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답할 계획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오는 1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