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2019 랑콤 우먼스 데이’ 진행
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2019 랑콤 우먼스 데이’ 진행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3.0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24일까지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사진전. 여성 사진가가 찍은 ‘여성의 행복’
2019 랑콤 우먼스 데이
2019 랑콤 우먼스 데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2019 랑콤 우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랑콤은 올해 우먼스 데이에는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사진전을 기획했다. 다양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살아가는 우리 시대 여성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기념일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마련 한 것. 여성 사진가 신선혜, 류경윤, 김선혜가 참여한 이번 사진전은 ‘여성의 행복’이라는 큰 주제 아래 여성들간의 행복한 연대에 관해 이야기를 담은 ‘Because of You’, 런웨이를 넘어 다양한 직업으로 인생의 제2막을 시작한 여성 모델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Working Model’,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자들의 모습을 담은 ‘The Iconic’ 세 가지 테마로 구성 됐다.

행사장에는 캠페인 참여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가 마련됐으며,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여성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세계 여성의 날’ 당일인 8일에는 여성 아티스트 선우정아의 음악 공연으로 캠페인의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우먼스 데이’에는 우리 사회 속에서 여성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모습과 그들의 행복을 포착한 사진들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기념일의 의미를 함께 되새겨보고자 사진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고 여성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은 지난 2013년부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우먼스 데이’ 캠페인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심리 상담 및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우먼스 데이 콘서트를 개최하고 단편 영화를 제작 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