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5일 공식 입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5일 공식 입점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3.05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중심 총 10개 제품 입점. 면세점 전용 상품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5일부터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한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2002년에 출시된 바이탈뷰티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해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건강 관리법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품목은 바이탈뷰티의 베스트 셀러 중심으로 총 10종이다. 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 슬리머DX, 명작수, 프로바이오, 트루아이, 리버프라임, 자음보액, 액티브멀티팩 등이 선보인다. 특히 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메타그린 듀오 세트도 판매된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매니저 홍지선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오는 11일부터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타그린 5입 체험분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메타그린, 슈퍼콜라겐, 슬리머DX 3개 제품을 2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