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의 초기 노화 효과적으로 케어

눅스(NUXE)가 항산화2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을 출시했다.(사진: 눅스 제공)
눅스(NUXE)가 항산화2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을 출시했다.(사진: 눅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눅스(NUXE)가 항산화2 안티에이징 라인 에너지 부스트’ 3종을 출시했다.

5일 눅스에 따르면,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라인은 일상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나 도시공해 등 매일 노출되는 외부 유해요소와 일상의 스트레스가 피부로 느껴질 때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초기 노화를 예방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눅스식물연구소에서 찾은 보태니컬 항산화 콤플렉스를 함유해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부스팅해준다. 92.5% 자스민 꽃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항산화 포뮬라에 고분자, 저분자 두가지 히알루론산의 듀얼 보습 시스템으로 피부 안팎의 보습을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특허 성분인 카렌듈라 플라워 추출물이 피부 볼륨감을 높여주어 초기 노화 징후를 예방해주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프레쉬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안티 스트레스 테라피 효과를 선사하며 파라벤 무첨가3,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눅스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에너지 부스터, 아이젤밤, 나이트 리커버리 밤 총 3종으 출시됐다.

눅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출시되는 에너지 부스트 라인은 다양한 일상 속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라며 롭스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에너지 부스트 라인의 제품력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눅스는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3에 대해 오는 7일까지 H&B 스토어 롭스(LOHB’s)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