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부위에 떨어뜨려 사용하는 스팟젤, 박하 추출물이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기존 용량의 2배인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기존 용량의 2배인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기존 용량의 2배인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살짝 떨어뜨려 사용하는 초간편 스팟젤로, 한국의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 포함된 박하 추출물은 박하의 기운이 가장 좋은 여름에 채취한 박하 잎을 건조와 자연 숙성한 뒤 냉온에서 맑은 물만 건져낸 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순하고 시원하게 케어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8-free 제품으로,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화해앱’을 통해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화해0’ 인증도 받았다.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한율은 대용량 출시를 기념하여,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과 산들박하 트러블폼 본품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