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기존 대비 무게·크기 20% 줄어든 글로미니 출시..성능은 업그레이드
BAT코리아, 기존 대비 무게·크기 20% 줄어든 글로미니 출시..성능은 업그레이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3.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시간 기존 글로2대비 33% 개선...한시간 충전으로 하루종일
15회 연속흡연 가능
BAT코리아가 글로미니를 출시했다.(사진 글로미니/ BAT코리아 제공)
BAT코리아가 글로미니를 출시했다.(사진 글로미니/ BAT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글로의 크기가 작아졌다. 기존 글로 대비 크기와 무게가 20% 줄어들었다. 휴대성이 한층 개선됐다.

BAT코리아는 4일 작고 강력한 글로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미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AT코리아에 따르면, 글로 미니의 가장 큰 특징은 크기와 무게다. 기존 글로2보다 크기와 무게가 20% 작아지고 가벼워졌다. 워치포켓속에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다. 반면 충전시간 및 연속사용시간은 한층 더 개선됐다. 충전시간은 기존 글로2 대비 33% 단축됐다. 한시간 충전으로 온 종일 충전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연속사용은 15회까지 가능하다.

글로미니는 크기와 무게가 줄었다고 가격도 저렴해진 것은 아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글로미니 가격은 10만원이다. 쿠폰을 적용하면 7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글로미니는 국내 소비자 취향을 세심히 반영해 작고 가벼운 기기에 글로만의 특장점을 담은 또 하나의 새로운 혁식 제품이라며 앞으로 글로 BAT의 혁신과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국 성인 흡연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