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컬러 치크 팔레트와 벳벳 매트 립 펜슬과 립 틴트 듀오 3종으로 구성. 봄 컬러들로 채워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봄 메이크업 ‘익스포즈드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봄 메이크업 ‘익스포즈드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봄 메이크업 ‘익스포즈드 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익스포즈드 컬렉션’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유니버설 컬러가 담긴 치크 팔레트와 나스의 컬트 페이버릿 벨벳 매트 립 펜슬 & 립 틴트 듀오 3종으로 구성된 봄 한정 기프팅 컬렉션이다.

올인원 팔레트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는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한 2가지 스킨톤 컬러와 쉐딩용으로 쓸 수 있는 테라코타 컬러, 3가지 사랑스러운 팝 컬러들로 다채로운 치크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외관과 내부 모두 따스한 봄의 빛을 연상시키는 물결 패턴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익스플리시트 컬러 립 듀오’는 원조 립 펜슬로 수많은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의 3가지 베스트 색상 ‘섹스 머신’, ‘인트리깅’, ‘드래곤 걸’과 이번 시즌 컬렉션 한정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 로 구성되었다. 두 가지 텍스처를 함께 레이어링 해 사용할 경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이고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