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김서형이 참여한 두피자신감 캠페인 영상 공개

르네휘테르가 배우 김서형이 참여한 두피자신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 르네휘테르 제공)
르네휘테르가 배우 김서형이 참여한 두피자신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사진: 르네휘테르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카이캐슬 김서형이 르네휘테르 전령사로 나섰다. 김서형은 해당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서형이 두피 자신감 캠페인 영상에 출연했다.

1일 르네휘테르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을 보면 영상 속 김서형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신뢰감 있는 보이스로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부터 시작되며, 두피 자신감의 비결은 초록 알갱이 속 넘치는 두피 에너지를 선사하는 포티샤 샴푸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영상 속의 포티샤 샴푸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 강화 샴푸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로 이루어진 초록 알갱이가 딥 클렌징 및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아마존의 천연 카페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두피에 에너지를 전달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두피와 모발로 충전된 두피 자신감을 선사한다고 이 업체는 설명했다.

르네휘테르는 김서형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대중들의 모발 고민이 증가됨에 따라 두피 관리의 두려움과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두피에 자신감을 채워준다는 취지의 두피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김서형과 함께한 두피자신감 캠페인은 두피와 모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이들의 걱정은 덜어주고 자신감을 채워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이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두피 관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 속의 포티샤 샴푸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두피 강화 샴푸로,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로 이루어진 초록 알갱이가 딥 클렌징 및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아마존의 천연 카페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두피에 에너지를 전달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두피와 모발로 충전된 두피 자신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