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인텐스 립스틱과 스테인드 글라스틱으로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여. 출시 기념으로 3월 1일부터 손거울 7천개 증정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레드 바이브’ 립 컬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레드 바이브’ 립 컬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레드 바이브’ 립 컬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서 봄 트렌드 컬러로 내세운 레드 바이브 신제품 행렬에 라네즈도 참가한다. 라네즈의 대표 립 제품인 실크 인텐스 립스틱과 스테인드 글라스틱에서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고발색, 고밀착 립스틱이다.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질감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인 314 레드 바이브와 함께 234 파피 레드, 143 크리스피 핑크, 365 베리 크러쉬 총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인드 글라스틱은 틴트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광택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멀티 컬러 레이어링’ 기술이 덧바를수록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고 ‘하이샤이닝 오일’이 입술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하여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메인 컬러인 12호 레드 바이브와 함께 11호 핑크 마노, 13호 오렌지 앰버, 14호 루비가넷 레드가 추가되었다.

라네즈는 레드 바이브 립 컬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테인드 글라스틱 구매 시 손거울 7천 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몰에서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실크 인텐스 립스틱 314 레드 바이브 컬러를 구매하면 미니 사이즈의 실크 인텐스 립스틱 335 겟더레드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는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레드바이브 8가지 컬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