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업’ 워터 35% 함유한 에멀전 타입 틴트, ‘립 업 펜슬’ 강력한 고정력 가진 처비 타입 립 라인 펜슬

에스쁘아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유리알 윤기를 선사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한다.
에스쁘아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유리알 윤기를 선사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유리알 윤기를 선사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한다.

‘립 업’은 입술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신개념 텍스처로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워터가 35% 함유되어있는 촉촉한 에멀전 타입의 틴트로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리알 윤기를 연출하여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립을 완성해준다.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핑크코랄의 ‘두엔데’, 브릭로즈의 ‘소울풀 킨다’, 레디쉬오렌지의 ‘오렌다’ 등 8가지의 다양한 과즙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립 업 펜슬’은 부드럽게 그려지고 강력하게 고정되어 누구나 쉽게 매력적인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는 처비 타입의 립 라인 펜슬이다.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고 립 라인을 자연스럽게 스머징하여 원하는 립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강력한 고정력의 립 업 펜슬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립 업, 립 업 펜슬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생기 넘치는 과즙볼륨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블러셔, ‘컬러 소르베’가 함께 출시된다. 컬러 소르베는 소르베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색된다. 수채화 물감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어 치크 뿐만 아니라 립, 아이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파파야 코랄’, ‘리치 피치’ 등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쁘아는 3월 19일까지 립 업을 사전에 #과즙볼륨룩을 가상 시연해볼 수 있도록 스노우 어플과 제휴하여 립업 필터를 오픈한다.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립업 필터 SNS 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 필터로 셀카를 촬영하여 #스노우필터 #인싸필터 #립업 #에스쁘아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당첨자에게 특별한 입술 파우치와 함께 립 업 전 홋수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립 업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