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 3만개 완판...재입고 문의 쇄도

출시 4일만에 초도물량이 동이난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작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이 내달 4일 재입고된다.(사진: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출시 4일만에 초도물량이 동이난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작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이 내달 4일 재입고된다.(사진: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창립 10주년 기념작 30구 팔레트가 대박행진이다. 출시 4일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됐다. 1차 물량은 3만개다. 이에 네이처리퍼블릭이 내달 4일 추가물량을 긴급 투입한다.

28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창립 10주년 기념작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은 시즌3 버전이다. 앞서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30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에 담은 30구 섀도 팔레트를 출시하고 있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의 반응도 뜨거웠다. 시즌1의 경우 출시 당일 2만개가 판매됐다. 시즌2는 온라인 사전예약 3일만에 26000개가 팔려나갔다. 올해 시즌3버전은 출시 4일만에 1차물량인 3만개가 동이났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시즌3 티저 영상이 공식 SNS에 공개되자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는 댓글들이 달리면서 구입 관련 문의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이후에는 꿀조합의 컬러 구성은 물론 제형이 역대급이라는 인증글이 줄을 이으며 재고가 남아있는 매장이 공유되는 등 1차 물량 품귀 현상을 빚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달 초 추가 수량이 입고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은 은은한 핑크와 코랄 등 파스텔톤 무드와 퍼플, 마젠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제품 케이스에 골드 글리터 컬러의 10주년 각인을 새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기존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에 매트 글리터매트 쉬머가 추가돼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