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 피부장벽 강화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 제시. 머리카락보다 400배 미세 ‘리포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오는 3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템Ⅲ 앰플’은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장벽 강화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시한다.

이 메커니즘을 실현하기 위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의 핵심은 바로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알란토-리포솜™이다. 외부 자극, 건조 등에 의한 피부 손상 시에 바르는 성분에 주목해 ‘알란토 컴플렉스’ 성분을 개발했으며, 이를 머리카락 굵기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에 담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알란토-리포솜™을 78.2% 함유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은 수면 부족과 피부 노화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인체 적용 실험을 통해, 탄력, 피부결, 윤기가 개선되는 등 3시간 더 푹 잔 듯한 효과가 있는 점을 확인했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원료, 향료, PEG 계면활성제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마일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아이오페는 ‘스템Ⅲ 앰플’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일 간 제품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템Ⅲ 앰플’의 핵심인 알란토 영상을 재생하는 고객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등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