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그래미 시상자 ‘방탄소년단’ 모델 발탁
메디힐, 그래미 시상자 ‘방탄소년단’ 모델 발탁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2.2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이미지 전 세계에 K-뷰티 전파하는 메디힐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 3월 광고 공개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발탁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발탁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엘엔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발탁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에 출시될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링 마스크팩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메디힐’ 신제품 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공개된다.

메디힐 모델로 나서는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다. ‘메디힐’은 이런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전 세계에 K-Beauty를 전파하고, 마스크팩 시장을 이끄는 ‘메디힐’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메디힐’은 지난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과 지속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왔다. 2017년 12월에 출시했던 BTS 마스크팩 4종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3일 만에 초도 물량 3천 개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바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지닌 모델로서의 이미지가 ‘메디힐’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새롭고 트렌디하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디힐’이 K-Beauty를 넘어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작은 브랜드에서 시작해 분야의 최고로 거듭난 ‘메디힐’과 방탄소년단의 ‘열정’ 시너지를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