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아이섀도, 치크 메인으로 선보여. 화사하고 하늘거리는 질감의 레이어링 메이크업 연출

에뛰드하우스가 화사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가 화사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화사한 벚꽃을 연상시키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벚꽃과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담은 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렉션이다. 벚꽃 잎처럼 하늘하늘하고 살랑거리는 가벼운 질감으로 봄날 피크닉이 연상되는 벚꽃 잎 레이어링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은 립과 아이섀도, 치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 발색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매트 시크 립 라커’의 신상 컬러와 파우더와 리퀴드 섀도의 장점을 믹싱하여 부드럽고 눈부시게 눈가를 빛내줄 신개념 아이섀도 ‘에어 무스 아이즈 블라썸 피크닉’, 미세한 입자감의 펄 파우더로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블라썸 치크’로 봄맞이 벚꽃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해 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지만 떨어지는 꽃잎처럼 부드러운 립, 투명한 컬러감에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꽃잎 모양을 강조한 치크, 수분감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