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유럽 디자인센터서 제작...내달 초 제네바모터쇼서 최초 공개

기아차가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기아차 제공)
기아차가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기아차 제공)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기아차가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면부의 마치 안경을 쓴 것 같은 헤드램프가 인상적이다.

22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전기차 콘셉트카는 기아차 유럽 디자인센터에서 제작됐으며, 내달 초 제네바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전기차 콘셉트카 티저 이미지를 보면 강렬한 헤드램프가 유독 눈에 띈다. 마치 안경을 쓴 것 같기도 하고 로봇의 눈을 닮은 것 같기도 하다.

대담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 이번 전기차 콘셉트카는 기아자동차 전기차 모델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했다.

그레고리 기욤 기아자동차 유럽디자인센터 수석디자이너는 기아자동차가 선보이게 될 차세대 전기차는 주행거리, 동력 성능, 충전 네트워크 등 기술적 측면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바 모터쇼는 세계 최대 모터쇼 중 하나로, 올해에는 (현지시간) 내달 5일 부터 1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Palexpo)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