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 한도 제한없이 구매금액의 2% 상시 적립 및 출시기념 특가전 시행... LG브랜드 및 유명 백화점의 베스트 · 초특가 상품을 실시간 맞춤 추천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U+멤버스앱’ 안에 쇼핑 서비스를 도입해 커머스 영역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21일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 내에서 커머스영역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월 LG브랜드 및 다양한 제휴사 상품의 특가전을 시행하여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그리고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브랜드의 베스트 · 초특가 상품을 맞춤 추천하거나,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있다.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가 한도 제한없이 적립된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5월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 특별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멤버스쇼핑에서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경품은 고객이 선호하는 LG그룹사의 상품 (LG그램 노트북, LG프라엘 홈 뷰티기기, LG 공기청정기, LG생활건강 화장품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회원 가입 후 물품구매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주간 이벤트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도 마련된다. 인기 브랜드의 30여개 제품(화장품, 헤드폰, 청소기, 가습기 등)을 파격할인해서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은 매주 평일 11시와 15시에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고,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고객도 U+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2 담당 문현일 담당은 “LG유플러스를 아껴주는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적립 혜택이 가득한 U+멤버스 전용 쇼핑 서비스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하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