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고객 공기청정기 제공...제휴카드 결제 시 30만원 청구할인 혜택

전자랜드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후 개통하면 공기청정기를,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30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사진: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후 개통하면 공기청정기를,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30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사진: 전자랜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예약에 나선다. 사전예약자 중 개통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한 제휴카드 결제시 30만원 청구할인혜택도 주어진다.

20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전자랜드에서 진행되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내달초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갤럭시S10 전기종이다. 예약고객은 내달초부터 단말기를 받아 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개통고객에게 사은품 등 각종 혜택을 내걸었다. 우선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결제시다. 최대 30만원이 청구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약 상황에 따라 3월 중 마감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갤럭시S10 구매고객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21일 삼성전자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전자랜드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최신 스마트폰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