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 아우터, 실내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여성 라인 후드 탈부착 가능, 윤리적 다운 인증 받은 소재 사용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외투 속 이너로, 가벼운 아우터로, 실내용 옷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된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은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미를 갖췄으며 경량 소재와 헝가리 구스다운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여성 라인의 경우 힙을 덮는 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와 라운드넥 두 가지 용도로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고,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라인은 목이 살짝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착한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소재를 사용했다.

색상은 여성용은 블랙, 쉐이드, 인디고 핑크 세 가지로 나왔으며, 남성용은 덜 블루, 자연 모티브의 프린트를 사용한 로얄 블루, 다크 레드까지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경량 다운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여러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며 “올해 프리마베라는 여성용의 경우 슬림한 실루엣 적용 및 남성용은 새로운 컬러를 반영함으로써 스타일 측면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돼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