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테디셀러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성분 ‘시그날로좀’ 담아, 세라마이드 함유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가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가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라비다가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핵심 성분 시그날로좀™을 미스트 한 통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를 사용해 외부 유해환경요인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미세한 안개 분사형으로, 얼굴에 뿌리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할 수 있고, 건조한 환경에서 들뜨는 메이크업을 잠재울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미스트는 기내 반입 가능한 75ml의 핸디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라며,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의 스마트한 미스트 제품으로 화장솜에 미스트를 충분히 적혀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