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올 7월까지  올레 tv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 가입 시 JTBC·채널A·MBN 중 1개 채널 선택해 3개월 무료 시청 가능

(사진:kt)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tv 에센스’ 요금제 이상 가입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이벤트를 연다. 이달부터 올 7월까지 이 기간 안에  가입 시 JTBC·채널A·MBN 중 1개 채널 선택해 3개월 무료이용 가능하다. 

15일 KT가 이달부터 올 7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v 에센스’(월 1만6500원, 부가세 포함)는 올레 tv 대표 요금제다.  260여 개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하고  매주 인기영화 1편을 포함한 150여 편의 영화/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혜택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밖에서도 이어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3년)’, K쇼핑 방송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K쇼핑할인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이달부터 올 7월까지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올레 tv만의 단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JTBC, 채널A, MBN 3개의 종편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SKY 캐슬’, 인기 예능 ‘아는 형님’, ‘도시어부’, 인기 교양 ‘나는 자연인이다’ 등 고객들이 즐겨 보는 인기 종편 프로그램을 마음껏 다시 볼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JTBC, 채널A, MBN과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풍성한 볼거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통해 넘버원 IPTV로서의 올레 tv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