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앰플(60ml)’과 함께 ‘끝장크림(17ml)’, ‘잠잠마스크(1매)’ 구성

아이소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 출시했다.(사진: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 출시했다.(사진: 아이소이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이소이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 출시했다.

14일 아이소이에 따르면,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는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 대용량’ 60ml, ‘시카 피니쉬 크림(끝장크림)’ 17ml, ‘시카 SOS 마스크(잠잠마스크)’ 1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정가 대비 37%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됐다.

아이소이는 시카고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동일 라인의 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내달말일까지 진행한다. ‘귀신앰플등 시카고 주요 단품 6종의 경우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세트상품도 준비했다. 토닉, 앰플, 크림 3종구성의 경우 30%의 할인율 제공하며, 시카고 라인 7종과 소용량 키트를 함께 구성한 시카 풀세트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정 세트의 메인 제품인 시카고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를 함유해 쉽게 상처받는 시카피부의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은 물론, 붉고 거뭇한 피부톤 케어어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