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에 도움되는 도서 및 다양한 상품 마련

쿠팡이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을 오픈했다. (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쿠팡이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을 오픈했다. (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북포라이프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을 오픈했다. 유튜브와 컨텐츠 제작 등을 통해 제 2의 직업을 찾으며 스스로 고유한 브랜드를 가진 개인이 되고자 노력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2일 쿠팡에 따르면, ‘퍼스널브랜딩이란 자기 자신을 브랜드화 하는 것으로, 특정 분야에 자신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다. 쿠팡이 오픈한 북포라이프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컨텐츠 크리에이터, 나만의 커리어, 시간관리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대상별로 도서 외에 추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퍼스널브랜딩을 구체적으로 보면, 컨텐츠 크리에이터 테마에서는 글쓰기 방법부터 유튜브 완전정복까지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특히 '최상의 화질, 카메라', '최상의 성능, 노트북' 관련 상품이 마련돼 있다. 나만의 커리어 테마에서는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한 자격증이나 취미, 학습 관련 도서들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간관리 테마에서는 '나만의 책상', '따스한 무드등', '자기계발서'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비됴클래스 하줜의 유튜브 동영상 편집 with 프리미어 프로1782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산의 마지막 공부:마음을 지켜낸다는 것’, ‘1등은 당신처럼 공부하지 않았다등이 있으며, 각각 13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장점을 만들기 위해 퍼스널 브랜딩관련 도서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북포라이프관에서는 도서뿐 아니라 관련 상품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