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효소 워터 버블과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고마쥬 함유.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부드럽게 케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각질 케어 ‘마일드 버블 필링’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각질 케어 ‘마일드 버블 필링’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각질 케어 ‘마일드 버블 필링’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은 부드럽고 몽글몽글한 순한 효소 버블 형태의 필링으로,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내용물 전체를 흔들어 사용하는 방식의 이 제품은 먼저 순한 효소 워터가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버블을 형성해 각질을 케어하고,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고마쥬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워터-버블-고마쥬’ 3중 필링 효과를 준다.

프로테아제 및 파파인, 리파아제와 같은 단백질분해 효소와 피지분해 효소들로 이루어진 ‘효소 필 콤플렉스’ (Enzyme-PEEL Complex™)’가 각질 사이 연결고리를 녹여 효과적인 각질 제거와 딥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에는 자연유래 추출물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쌀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브라이트닝 톤업을 도와주며, 가지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모공을 케어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각질 제거는 스킨 케어의 기본 중 하나로, 각질이 정상적으로 탈락하지 않으면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특히 민감성 피부의 경우 물리적인 자극이나 스크럽을 통한 각질 케어는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닥터지 마일드 버블 필링과 함께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순한 버블로 부담 없이 케어하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