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30만원 두 가지 종류로 출시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이달 17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한섬 제공)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이달 17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한섬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패션전문기업 한섬이 밸런타인데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이달 17일까지 판매한다. 판매처는 온라인 및 모바일앱이다.

11일 한섬에 따르면, 이번에 기간 한정 판매되는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는 총 6종으로, 밸런타인 디자인(2)과 축하 디자인(2), 감사 디자인(2) 등이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선불식 전자 상품권(10만원·30만원)으로,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한섬은 행사기간 ‘e기프트 카드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2매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의 밸런타인 기획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선물박스, 리본,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 밸런타인데이 외에도 화이트데이가정의 달 등 시즌별로 다양한 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