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급 의료기기 인증. 물리적 보호막 효과로 건조로 인한 손상된 피부 보호. 스테로이드 무첨가

듀크레이(DUCRAY)가 스테로이드를 첨가하지 않은 바르는 의료기기 크림 ‘덱시안 MeD 크림’을 출시했다.
듀크레이(DUCRAY)가 스테로이드를 첨가하지 않은 바르는 의료기기 크림 ‘덱시안 MeD 크림’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듀크레이(DUCRAY)가 스테로이드를 첨가하지 않은 바르는 의료기기 크림 ‘덱시안 MeD 크림’을 출시했다.

듀크레이 ‘덱시안 MeD 크림’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수입 인증을 받은 2등급 의료기기로, 환부에 직접 도포 가능한 크림이다. 제형은 일반 크림과 비슷하지만, 물리적 보호막 효과가 있어 화장품만으로 케어할 수 없는 건조로 인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

이 제품은 하이드로시데신을 비롯한 글리세린, 쉐어버터, 트리글리세라이드 등의 보습 연화 성분을 함유하고, 스테로이드•향료•파라벤 등은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의 3개월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테로이드제와 함께 병행 혹은 스테로이드제 사용 후 F/U 제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덱시안 MeD 크림’은 2등급 의료기기 투명 점착성 창상피복재 최초로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직접 테스트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