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킷캣 초콜릿 연상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비타 씨 톡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킷캣 초콜릿 연상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비타 씨 톡 라인 출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2.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킷캣 콜라보 한정판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킷캣 초콜릿 닮아
비타 씨 톡 라인...피부 맑게 정화 및 다크 스팟 케어
에뛰드하우스가 킷캣 초콜릿을 닮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는 ‘미백 케어 라인’인 ‘비타 씨 톡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 에뛰드)
에뛰드하우스가 킷캣 초콜릿을 닮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는 ‘미백 케어 라인’인 ‘비타 씨 톡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킷캣 초콜릿을 닮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출시했다. 또한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는 미백 케어 라인비타 씨 톡 라인도 선보였다.

2일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와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인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한정판 컬렉션이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오리지널 /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가지의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 팔레트 버전이다. 이 외에,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 바삭하고 달콤한 맛의 킷캣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됐다.

또한, 두 가지의 기획 세트 중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딸기가 토핑된 티라미수를 담은 듯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와함께 에뛰드하우스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비타 씨 톡 라인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비타 씨 톡 라인은 탄산 온천수와 레몬추출물,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의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고, 미백 유효 성분이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비타 씨 톡 라인비타 씨 톡 세럼’,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 ‘비타 씨 톡 젤 크림세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비타 씨 톡 세럼은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비타민 유도체가 10%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산뜻하면서도 피부 위에 차곡차곡 레이어링되는 수분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는 기초 케어의 첫 단계에서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그리고 비타 씨 톡 젤 크림은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이 부드럽게 피부결을 감싸 안아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을 남겨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