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ml 또는 200ml 향수제품 구매시 특별 기프팅 서비스 제공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아틀리에 코롱 제공)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아틀리에 코롱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ml 또는 200ml 향수제품 구매시 ‘Amour is French’ 수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2일 아틀리에 코롱에 따르면, 코롱 압솔뤼 100ml 또는 200ml 구매 시 발렌타인 데이 한정 기프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매 상품을 발렌타인데이 한정 기프트 박스에 담아주는 것. 기프트 박스는 프렌치 무드의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더해진 블루 박스에 사랑을 의미하는 레드 컬러를 매칭하여 발렌타인 데이의 로맨틱 설레임을 담았다. 특히 원하는 이니셜을 레더 케이스에 각인해준다. 여기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발렌타인데이 수제 초콜릿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아틀리에 코롱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선보인다프렌치 무드의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더해진 블루 박스에 레드 컬러가 매칭된 패키지로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함께 하나뿐인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