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적 화학 성분 최소화, 홈케어부터 염모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수분과 영양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헤어를 완성하는 프로페셔널 보타닉 라인 ‘보타닉 캄’을 2월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수분과 영양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헤어를 완성하는 프로페셔널 보타닉 라인 ‘보타닉 캄’을 2월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수분과 영양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헤어를 완성하는 프로페셔널 보타닉 라인 ‘보타닉 캄’을 2월 출시한다.

‘보타닉 캄’은 강인한 성장력을 가진 식물 유래 성분이 손상되고 생기를 잃은 두피와 모발에 건강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보타닉 라인이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안티케미컬 시장에 대응하여, 인공적인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합성 색소, 광물성 오일 등을 배제한 포뮬러를 통해 두피와 헤어를 건강하게 케어 한다.

홈케어부터 염모 라인까지 보유한 프로페셔널 보타닉 라인으로, 저자극 포뮬러로 고객에게 안심감을 선사하면서도, 제품의 사용감과 기능적인 부분을 놓치지 않아 헤어 디자이너들도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보타닉 캄 프로페셔널 케어‘는 효능과 사용감을 함께 확보한 홈케어 라인으로, 유수분 밸런스 조절로 청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보타닉 캄 딥 퓨리파잉 샴푸’와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보타닉 캄 모이스트 너리싱 샴푸’, 손상된 모발에 집중 영양공급으로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보타닉 캄 컨센트레이티드 너리싱 마스크’와 식물 유래 오일 코팅막이 건강한 윤기감을 강화해주는 ‘보타닉 캄 에센셜 오일’로 구성됐다.

자연에서 포착한 생생한 컬러를 식물 유래 성분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답게 물들일 수 있는 내추럴 무드의 염모제 ‘보타닉 캄 프로페셔널 컬러’도 7가지 색으로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