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2~6일까지 신과함께-인과연 등 매일 1편씩 무료
U+모바일tv, 최신영화, 해외 드라마 등 무료
올레tv모바일, 독전(익스텐디드컷) 등 최신 흥행작 무료 ...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등 1천원

설연휴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 올레tv모바일, U+모바일tv 등 모바일 영상 플랫폼 업체들이 최신영화를 무료 또는 1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설연휴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 올레tv모바일, U+모바일tv 등 모바일 영상 플랫폼 업체들이 최신영화를 무료 또는 1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올 설 연휴 최신 흥행 영화를 무료 또는 단돈1000원에 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업체들이 앞 다투어 프로모션에 나서면서 귀성길, 귀경길도 한층 즐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페이지, 2~6일까지 매일 1편씩 무료

우선 명절 때 마다 최신 흥행영화를 무료 제공해온 카카오페이지가 이번 설 연휴에도 전국민 영화선물을 준비했다. 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한편씩 영화를 무료 제공하는 것. 2일에는 신과함께-인과연, 3일에는 인크레더블2, 4일에는 안시성, 5일에는 명당, 6일에는 앤트맨과 와스프가 하루동안 무료다. 5편 모두TV 방영이 한번도 되지 않은 영화다. 특히 카카오페이지는 모바일 뿐만 아니라 해당 영화를 PCTV로 볼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한다. 귀성길 귀경길 뿐만아니라 고향집 또는 집에서 큰 화면으로도 영호를 즐길 수 있다.

영화를 보는 방법은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하면 된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펴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5명에게 스마트TV가 제공된다.

U+모바일tv, 최신영화, 해외 드라마 등 무료

지난 27일 모바일 영상 플랫폼 명칭과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하는 등 완전 새롭게 변신한 U+ 모바일tv는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 해외드라마, 국내 방송 예능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우선 영화는 명당, 너의 결혼식, 안시성, 목격자, 데스워시, 쿵푸 트러블러:북퇴, 쿵푸 트래블러:남권 등이 무료다. 해외드라마의 경우 일본드라마 시그널: 장기미제사건 수사반, 고독한 미식가7와 중국드라마 미미이로혼경성등이 무료다. 국내 방송 예능 프로그램의 경우 내딸의 남자들4‘, ’파자마프랜드‘, ’사생결단 로맨스‘,’시간이 멈추는 그때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방법은 U+모바일 tv 앱에서 메인에 복주머니 이미지 배너를 누르면 무료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곳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면 된다.

올레tv모바일, 최신 흥행작 무료 또는 1천원

KT의 올레tv모바일은 설연휴 기간인 내달1일부터 6일까지 설 특집관을 운영한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등이 무료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20여 편의 최신 영화를 1000원에 볼 수 있다. 또한 KT는 올레 tv 모바일 앱에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윷놀이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TV 포인트 100점부터 1만 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올레tv에서도 설특집관이 운영된다. ‘최신 영화 1000할인관에서는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천원에 볼 수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를 포함한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영화 명대사 캘린더도 증정된다. KT에서 특별 제작한 영화 명대사 캘린더에는 올레 tv가 선정한 12편의 영화 명대사와 함께 프라임 무비팩 월정액 상품 1개월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