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딸기&민트 초코’ 디저트 30여종 선보여
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딸기&민트 초코’ 디저트 30여종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1.3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제품 ‘비 마이 스트로베리’ 딸기 생크림과 과육을 듬뿍 넣고 마스카포테 치즈크림으로 마무리. 마카롱, 수입초콜렛 등 다양한 가격대 메뉴 준비
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투썸플레이스 발렌타인데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You & Me)’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종을 2월 1일 출시한다. 이번 밸런타인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해 색상과 맛이 대비되는 케이크와 마카롱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Be My Strawberry)’와 ‘비 마이 민트(Be My Mint)’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듬뿍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비 마이 민트는 초코 생크림과 민트 생크림을 층층이 바르고 초코크런치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특유의 상쾌한 민트향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의 호응이 기대된다.

모찌 조각을 크림에 넣어 쫀득한 맛을 선사하는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 과 팝핑 사탕을 크림 속에 숨겨 입에서 팡팡 터지는 하트모양의 ‘슈팅하트마카롱’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4000원부터 1만원대 합리적 가격의 수입 초콜릿 세트를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사랑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10커플에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You&Me, #투썸유앤미 등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총 100인)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좋은 제철 딸기와 덕후몰이가 예상되는 시원한 민트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공략했다”며 “받는 이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있는 밸런타인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