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세대를 위한 ‘제니피끄 세트’, 피부 노화 고민인 4050 위한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 세트’ 등 구성

랑콤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19 랑콤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랑콤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19 랑콤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19 랑콤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졸업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2030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랑콤의 대표 에센스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5㎖/50㎖)’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7종 키트와 레드 에어리 파우치 또는 여행용 2종 키트와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지친 피부 회복 및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마스크,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15㎖),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아이 크림(15㎖)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3종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피부 노화로 고민이 많은 4050 여성들을 위한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압솔뤼 아이크림(20㎖)’과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오일(30㎖)’은 21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3종 키트로 구성된 세트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압솔뤼 소프트 크림(60㎖)’과 ‘압솔뤼 리치 크림(60㎖)’은 31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와 고급스러운 마그넷 거울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함께 구성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랑콤의 2019 설 맞이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2019년도 첫 명절인 설을 비롯해 졸업·입학 시즌과 발렌타인 데이 등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은 2월을 앞두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스페셜 세트를 기획했다”며 “랑콤이 마련한 풍성한 세트로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 해 빛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