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 사진제공: 롯데월드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방학이 끝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한 특별한 날밤지새우기 프로젝트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7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개학과 개강을 앞두고 밤새도록 테마파크를 즐기는 '나이트 개강 파티'가 열린다. 인기가수들의 특별 무대와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기면서 친구들과 막바지 방학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나이트 개강 파티'는 후룸라이드,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돌, 예능돌, 체육돌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보이 그룹 ‘제국의 아이들’과 모델돌 ‘나인 뮤지스’가 열정적이고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 학기 출발을 도와주는 이색 이벤트도 파크 곳곳에서 열린다. 신학기 기분을 낼 수 있는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예뻐져라! 스타일링’ 이벤트 코너를 노려볼 만하다. 여성 고객에게는 보다 예뻐질 수 있는 아이 & 립 메이크업을, 남성 고객에게는 헤어 스타일링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이번 방학 때 여행을 못했거나 다음 방학 때 여행을 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에서 해외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크로마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사람과 실루엣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맨틱 러브 부스’, 달리기 게임 ‘새학기 체력장, 런닝맨!’ 등 누구나 다양한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1인 1만 7000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 구입 시 1인 1만 9000원.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