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담아. 코랄의 정석 컬렉션으로 무디 코랄 룩과 네온 코랄 룩 완성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VDIVOV가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선보이고,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브랜드 측은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것으로,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의 ‘무디 코랄 룩’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로 립 메이크업을 통해 완성할 수 있고,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인 ‘네온 코랄 룩’은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위해 피부를 결점 없이 가볍게 커버하는 ‘더블 스테이 BB‘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다양한 코랄 컬러의 립 제품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광과 함께 피부 속 수분감은 유지하기 때문에 한 겹만으로도 피부결을 완벽하게 정돈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