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노트북,PC주변기기 등 총 4만여개 로켓배송상품 최대 10만원 할인

쿠팡이 신학기 컴퓨터 고객 선점을 위해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했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이 신학기 컴퓨터 고객 선점을 위해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했다. (사진: 쿠팡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신학기 컴퓨터 고객 선점을 위해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했다. 이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한다.

29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컴퓨터 카테고리 리뉴얼의 핵심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검색·비교할 수 있게 끔 했다.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이드 코너를 별도 구성, 소비자가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용도, 사이즈(크기, 무게), 가격, 브랜드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상품도 애플, 삼성, LG전자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등 총 4만여 개 컴퓨터 관련 상품이 마련됐다. 배송은 로켓배송이다. 특히 쿠팡은 애플 브랜드관을 통해 애플 정품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S펜으로스크린에 직접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PEN S노트북 가벼운무게와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장점인 애플 맥북프로 빠른 충전시간과 대용량 배터리로 인기인 LG전자 그램등이다.

이밖에 ▲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LTE갤럭시탭 등 태블릿PC 및 저장장치, 공유기, 소프트웨어, 키보드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신학기를 맞아 컴퓨터 관련 전문카테고리를 오픈하고, 애플,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 구매편의성을 높였다이를 기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졸업, 입학 시즌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했다.

한편 쿠팡은 최근 Apple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놓은 ‘Apple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맥북 Pro’ 구매시 모델별로 ‘27형 광시야각 모니터선착순 무료 증정, 5만원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