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19 스프링 컬렉션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잘 팔려요
랑콤, 2019 스프링 컬렉션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잘 팔려요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1.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매장 초도 입고 물량 출시 3일 만에 소진...본사측에 재주문
랑콤측 “반응 좋은 것은 맞으나 현재 한정판 수량 넉넉해”
랑콤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중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반응이 뜨겁다.(사진: 랑콤 제공)
랑콤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중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반응이 뜨겁다.(사진: 랑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랑콤 2019 스프링 컬렉션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일부매장에서 출시 3일만에 일부 품목의 초도물량이 소진돼 추가 물량을 본사 측에 주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본지가 지난 26~27일 서울 소재 백화점 내 랑콤 매장들을 통해 2019 스프링 컬렉션 반응을 조사한 결과다.

2019 스프링 컬렉션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품목은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다. 대부분의 매장에서 초도입고 물량이 완판됐거나 거의 소진 상태였다. 이 제품은 누드 컬러, 파스텔 핑크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매트 컬러 섀도와 특별한 날 포인트를 더하는 글리터 섀도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구매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정판이다 보니 소장욕구도 한 몫하고 있다.

서울 소재 A 백화점 내 랑콤 매장 관계자는 지난 242019 스프링 컬렉션이 매장에 입고된 뒤 고객 반응이 뜨겁다특히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는 초도 입고 물량이 완판 돼 본사에 추가 오더(주문)을 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다른 백화점 내 랑콤 매장 관계자는 현재 2019 스프링 컬렉션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 특히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가 컬렉션 중 가장 반응이 좋다우리 매장도 추가 주문을 한 상태다고 말했다.

또 다른 백화점 내 랑콤 매장 관계자는 랑콤의 스프링 컬렉션은 항상 잘 판매되지만 올해는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반응이 가장 좋다“ ‘까페 보네르 블러셔’, ‘모노크로메틱 블러셔등도 반응은 좋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압솔뤼 톤업 밤도 잘 팔린다.(사진: 랑콤 )

현재 랑콤 매장에서는 2019 스프링 컬렉션 외에도 압솔뤼 톤업 밤 인기도 높았다. 이 제품은 화이트 베이스와 컬러를 마블 페턴으로 혼합한 2 in 1 컬러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마블 톤업 밤이다.

랑콤 매장 관계자는 마블에 따라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판매량을 밝힐 수 없지만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랑콤 관계자는 본지와의 전화로 “2019 스프링 컬렉션은 지난 24일 정식출시됐다. 매장에 한 번에 물량이 입고되는 것이 아니라 순차적으로 입고되다 보니 일부 매장에 입고된 양이 적거나 특정매장에서 판매가 잘된 것 같다현재 출시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재고는 넉넉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스프링 컬렉션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파리지엔의 자연스럽고 시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제품들로 까페 보네르 블러셔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를 비롯해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모노크로메틱 블러셔 르 베르니 네일까지 총 4종이다. 특히 다양한 개성을 가진 파리의 카페 의자 패턴을 닮은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관련기사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