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BTV, 옥수수 유료 콘텐츠 40% T데이 할인 쿠폰 제공 ... 항공, 면세점, 여행보험, 호텔, 렌터카 할인으로 알뜰한 해외여행에 도움 등

(사진:SKT)
(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제 코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설 연휴 기간 여기저기 지출이 늘어나 주머니 사정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SK텔레콤이 T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사정과 마음을 달랜다. 

■ 30일, Btv와 옥수수 유료 콘텐츠 40% 할인 쿠폰 제공...영화, 드라마 등 영상콘텐츠 저렴하게 이용

SK텔레콤은 T멤버십 T데이 이벤트 혜택의 일환으로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오는 30일 단 하루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T 멤버십 모바일 앱의 T 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후, 옥수수 앱 또는 Btv 쿠폰 메뉴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고객 1명당 B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 쿠폰 10장씩 최대 20개의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30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Btv와 옥수수에서 사용하면 된다.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하고 차액만 내면 된다. T데이 할인과 T멤버십 할인이 중복 적용돼 저렴하게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해외 인기 여행지 저렴하게 다녀오기...  T멤버십 글로벌 혜택

전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패스를 활용하면  보다 저렴히 여행지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글로벌패스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은 명소 티켓 비중이 높고, 동남아나 섬 휴양지의 경우 액티비티가 많다.

여행상품 중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오사카 주유패스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OnePass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모든 T멤버십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다.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각 해외지역 별 특화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괌·사이판에서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괌·사이판 국내처럼’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괌에서는 쇼핑 최대 15%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파격 할인 판매 등 40여 개의 T멤버십 제휴처 혜택을 제공된다. 사이판에서도 픽업/샌딩 1+1 서비스, 쇼핑 최대 10%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마나가하섬 비치용품 렌탈 최대 40% 할인 등 40여개의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시내 중심지인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 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영화관람, 여유로운 카페 휴식, 가족과 함께 외식 ...T멤버십 'T데이'  

이번 설연휴 기간은 'T 데이' 할인 적용기간과 겹쳐 더우 풍성한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 된다. 설 연휴 멤버십 할인처를 방문하면  다양한 문화 생활과 서비스를 가족 등과 함께 할 수 있다.

T데이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더 많은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이다. 날짜 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통해 영화관, 편의점, 베이커리, 쇼핑 등 18개 카테고리의 118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