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대상 CT6, XT5...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등에서 이벤트 참여

캐딜락이 플래그십 세단 CT6 및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 4박 5일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캐딜락 제공)
캐딜락이 플래그십 세단 CT6 및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 4박 5일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캐딜락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번 설 귀향길에 프리미엄 세단 캐딜락 CT6를 타고 가면 어떨까. 캐딜락이 플래그십 세단 CT6 및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 45일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캐딜락에 따르면, ‘캐딜락 설프라이즈지원 대상 차종은 플래그십 세단 CT6 및 캐딜락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XT5.

시승은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시승대상이 결정되며 당첨자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45일간 시승차량을 무상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설 연휴를 고객들이 캐딜락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편안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 자랑하는 캐딜락의 핵심 모델을 시승하며 캐딜락만의 여유로운 성능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가감없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