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및 워셔액 보충
현대차 블루핸즈, 기아차 오토큐 점검...현대차 '마이카 스토리', 기아차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 다운로드한 후 방문해야

현대ㆍ기아차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간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 기아차 제공)
현대ㆍ기아차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간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 기아차 제공)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현대ㆍ기아차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간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 현대차에 따르면,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의 경우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300여 개 블루핸즈에서, 기아차의 경우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800여 개 오토큐에서 제공된다.

무상 점검대상은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 서비스 및 워셔액 보충 등이다. ,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에서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차량 관리 앱 '마이카 스토리'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방문해야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ㆍ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귀성길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되도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의 안전 및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