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스킨케어 라인 사용해 속부터 빛나는 피부 표현, 에센스 로션과 세럼, 크림 사용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현주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현주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배우 김현주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과 진행한 것으로, 기품 넘치는 미모와 아우라를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현주는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존재감을 나타냈다.

화보에서는 김현주의 피부 표현에 주목했다. 은은한 햇살이 내리쬐는 장면에서는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가, 역광이 비추는 장면에서는 고급스러운 윤기가 감도는 피부로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배우 김현주의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는 랑콤 ‘압솔뤼’ 스킨케어 라인이다. 레이어링 스킨케어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먼저 ‘압솔뤼 로즈 80 에센스 로션’을 이용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압솔뤼 올레오-세럼’으로 수분을 공급한 다음 ‘압솔뤼 리치 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생기를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된 ‘압솔뤼 루즈’를 활용해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배우 김현주가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압솔뤼 올레오-세럼’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 진귀한 원료를 이상적인 비율로 담아낸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 탄력을 채우고 거칠고 주름진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압솔뤼 크림 2종’은 영양감 있는 제형과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소프트’와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