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페이에 토스 간편결제 도입.. 22일 오전10시 캐시백쿠폰 다운로드만 하면 최대 50% 환급

위메프가 원더페이에 토스 간편결제를 추가를 기념해  22일 오전 10시 캐시백 쿠폰 다운로드하고 토스로 결제시 최대 50%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원더페이에 토스 간편결제를 추가를 기념해 22일 오전 10시 캐시백 쿠폰 다운로드하고 토스로 결제시 최대 50%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위메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가 원더페이에 토스 간편결제를 추가했다. 국내 간편결제 플랫폼 간 제휴 가운데 별도의 결제수단 추가 및 가입과정이 없는 첫 사례다. 이를 기념해 22일 오전 10시 캐시백 쿠폰 다운로드하고 토스로 결제시 최대 50%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위메프에 따르면, 위메프의 간편결제 서비스 원더페이에서 토스 결제는 우선 위메프 여행 메타서비스 원더투어에 적용된다. 원더투어는 모두투어·노랑풍선·야놀자 등 20여 주요 여행사의 최저가 여행상품을 비교해 실시간 예약까지 진행하는 여행 상품 판매 서비스다.

토스 회원은 원더페이 첫 결제 시 약관 동의 후 토스 암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할 수 있다. 토스 비회원은 토스 가입 및 앱 설치를 진행해야 한다. 결제는 토스 가입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토스머니가 원더페이에 연동돼 진행된다. 토스머니 잔액이 부족해도 토스에 등록된 일반 은행 계좌 중 고객이 선택한 계좌에서 즉시 충전해 결제할 수 있다.

위메프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10~12시 원더투어x토스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 캐시백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서 원더투어토스를 검색해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원더투어 토스 이벤트를 클릭한 이용자는 선착순으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쿠폰을 발급받고 이달 31일까지 원더투어x토스 결제를 완료한 고객은 결제액의 10%(횟수 무제한·최대 20만원)를 환급받는다. 30개 이벤트 상품을 결제한 이용자는 결제액의 50%(ID1·최대 50만원)를 캐시백 받는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더투어의 최저가 여행상품을 국내 주요 핀테크 서비스인 토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특히 31일까지 결제액의 50%를 캐시백을 지급받는 고객들은 파격적인 경제성과 편리성을 모두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