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

 

[컨슈머와이드-김민정 컨슈머애널리스트 ] 아프리카의 천연보습제로 잘알려진 쉐어버터의 열매를 함유한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 이렇게요.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는 중건성용이구요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는 극건성용입니다. 마지막으로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는 지복합성입니다. 제 피부 타입은 민감성인데..민감성은 없네요 ㅠ 그래서 저는 제 피부타입에 가장 가까운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를 선택했습니다.

 

외관 모습이 달라요 지복합성은 시원한 바다같은 느낌입니다. 그림은 정글인데도 말이죠

 

뚜껑을 열자 윤기가 반지르르 합니다.  저는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중건성용도 사용해 봤는데요 중건성은 탱탱하고 쫀쫀한 촉감이었다면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 제형은 매끈해 보입니다.

 

손으로 만져보았어요  크림이 덩어리감은 없는 매끈하게 손으로 녹아드는 느낌입니다.
촉촉그 자체네요

 
 

왼손과 오른손에 모두 발라보았습니다. 

반질 반질 윤이 나는 것 보이시죠?  
그런데 중건성 용과는 달리 끈적임이 없습니다. 촉촉하네요

 

먼저 오른쪽 얼굴에 발라보았습니다. 중건성용은 끈적거리고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뻑뻑했는데 지복합성용은 매끈하게 발라지면서 끈적임이 전혀 없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얼굴에 크림이 흡수가 되었는지 살피고 세안을 했는데 물에 닿은 얼굴이 보드라운 느낌과 폼 제품을 사용하면서 뽀드득 소리가 납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경쾌한 소리네요 얼굴이 수분 감이 차 있는 듯 탱탱한 느낌이 듭니다. 세안 후 당기던 느낌이 없어졌어요

그동안 수분 크림 제품은 수분은 있지만 영양이 공급되지 않아 늘 아쉬웠었는데
네이쳐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프레쉬는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이 모두 되는 맘에 드는 수분 크림 이네요.

찾았어요!! 내 옆에 둘 수분 크림!!!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