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 선보여.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성분 함유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해피뉴이어 에디션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다. 기존 리얼 골드 케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로 연출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새해를 맞이해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