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서울 시작으로 전국 5대 광역시에서 육아고민 해결 위한 토크콘서트 열어

(사진:KT)
KT가 올레tv 부모 고객 대상으로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대교 육아교육 전문가 초청 특별 강연을 열고 육아고민 해결을 돕는다(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전국의 육아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부모님들을 직접 찾아간다. 올레 tv 부모 고객 대상으로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대교 육아교육 전문가 초청 특별 강연을 열고 육아고민 해결을 돕는다. 해당 강연은 다음달 2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5대 광역시에서 열리게 된다.

14일 KT가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해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T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함께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국민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올 한해 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달 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4월 대전▲6월전국 5대 광역시 부산▲8월 대구▲10월 광주▲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는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올레 tv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도 특별 강연뿐만 아니라 올레 tv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수합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또한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가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한 구체적인 독서법도 직접 시연하며 고객들이 집에서 IPTV를 활용한 학습법을 아이에게 손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비법을 전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토크콘서트 참여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울 편은 신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고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해 총 400명을 초대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월 한 달간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이벤트 메뉴(‘오늘의 추천’>’오늘의 이벤트’)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할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올레 tv 영유아 부모 고객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KT가 No.1 육아 전문가와 힘을 합쳐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